목차
▼ 회의록
- Github issues에 각자 올린 개발방향 내용 체크
- 멀티플레이 구현 방안 검토
- 서버를 개발하기로 한 원희가 회의에 미참해서 다음 회의에 다시 검토
- 서버를 개발하기로 한 원희가 회의에 미참해서 다음 회의에 다시 검토
- To Do
- 안병헌 (오브젝트) - 서버 관련 파트 개발 방향 모색
- 김민수 (맵) - 사망 트리거, 리스폰포인트, 체크포인트
- 신민규 (UI) - 메인화면
- 신지우 (캐릭터) - 플레이어 컨트롤러
- 추가 질문
- UI 학습 방법
- 1인칭/3인칭 선택
- 캐릭터 개발 영역을 어디까지로 보아야 하는가?
- 깃허브 권한 부여 필요 (Issues 설정 및 Wiki 수정 권한)
- 프로젝트 규모 결정
- 싱글플레이 / 멀티플레이 ?
- 1스테이지를 완성하고 추후에 추가적으로 작업하자
- Git branch 전략 참고 사이트
Git 브랜치 전략 (feat. Git Flow, Github Flow)
브랜치 우리는 왜 브랜치를 사용할까? 브랜치를 별도로 생성하지 않고 메인 브랜치에서만 작업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? 메인 브랜치는 출시되고 배포된 코드를 위한 브랜치이다. 이 곳에 기능
hudi.blog
▼ 회의록
- Github issues에 각자 올린 개발방향 내용 체크
- 멀티플레이 구현 방안 검토
- 서버를 개발하기로 한 원희가 회의에 미참해서 다음 회의에 다시 검토
- 서버를 개발하기로 한 원희가 회의에 미참해서 다음 회의에 다시 검토
- To Do
- 안병헌 (오브젝트) - 서버 관련 파트 개발 방향 모색
- 김민수 (맵) - 사망 트리거, 리스폰포인트, 체크포인트
- 신민규 (UI) - 메인화면
- 신지우 (캐릭터) - 플레이어 컨트롤러
- 추가 질문
- UI 학습 방법
- 1인칭/3인칭 선택
- 캐릭터 개발 영역을 어디까지로 보아야 하는가?
- 깃허브 권한 부여 필요 (Issues 설정 및 Wiki 수정 권한)
- 프로젝트 규모 결정
- 싱글플레이 / 멀티플레이 ?
- 1스테이지를 완성하고 추후에 추가적으로 작업하자
- Git branch 전략 참고 사이트
Git 브랜치 전략 (feat. Git Flow, Github Flow)
브랜치 우리는 왜 브랜치를 사용할까? 브랜치를 별도로 생성하지 않고 메인 브랜치에서만 작업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? 메인 브랜치는 출시되고 배포된 코드를 위한 브랜치이다. 이 곳에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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