▼ 개발 진행 상황
- 메인화면 구현중
▼ 회의 안건
- Github Collaborator 초대
- 깃허브 콜라보레이터로 초대 후 해당 초대 수락 필요
- 깃허브 콜라보레이터로 초대 후 해당 초대 수락 필요
- 언리얼 엔진 버전을 하나로 통일 해야 한다
Unreal 엔진 버전 결정
- 언리얼 엔진 버전을 하나로 통일 해야 한다
- 멀티플레이 구현 여부
- 전 회의에서 멀티플레이를 구현에 대해 미뤘던 안건에 대해 이야기 해본다
- 지난 회의 이후 개발과 관련하여 진행된 사항을 보고한다
진행사항 체크
- 지난 회의 이후 개발과 관련하여 진행된 사항을 보고한다
- 다음주에 어떤 업무나 개발을 진행할지 결정한다
할 일 결정
▼ 회의록
- 언리얼 버전 결정
- 5.1로 통일
- 5.1로 통일
- 멀티플레이 구현 여부
- 언리얼 엔진에서 생각보다 서버에 대한 기능 마련이 잘 돼있어 큰 어려움이 있을 것 같지 않다
- 언리얼 엔진에서 생각보다 서버에 대한 기능 마련이 잘 돼있어 큰 어려움이 있을 것 같지 않다
- 메인화면 구현중
UI 구현 (신민규)
- 리스폰 구현 (김민수)
- 리스폰 구현을 목표로 진행중이었으나 세이브 기능이 기반된 기능임을 개발 중에 인지함
그래서 현재는 세이브/로드 기능 위주로 개발 중 - 캐릭터 컨트롤러 파악, 카메라 및 게임 모드에 대해 고민중
- 리스폰 구현을 목표로 진행중이었으나 세이브 기능이 기반된 기능임을 개발 중에 인지함
- 캐릭터 구현 (신지우)
- Human Fall Flat에 적절한 캐릭터 asset 찾는중
- 해당 파트 학습 및 요구사항 정리 중
- 서버 구현 (박원희, 안병헌(sup))
- 서버에 대한 프로세스 학습
- 서버에 대한 프로세스 학습
진행 현황
- 팔 파트 개발 난항
- 팔 파트 개발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방향을 잡기 어렵다
- 팔 파트와 관련도가 높은 캐릭터 파트와 상의하여 결정하는 것으로 일단락
▼ To Do
- 안병현(오브젝트, 서버) - 자동문 및 버튼 완성, 서버 개발 서포트
- 김민수(맵) - 세이브포인트 기능 완성
- 신민규(UI) - UI 관련 자료 학습, 시작화면과 메인화면 디자인
- 신지우(캐릭터) - 게임모드를 통해 카메라 등 구현하기
- 성민서(팔) - 팔과 캐릭터 개발 사항을 어떻게 병합해야 할지 상의하고 개발 진행
- 박원희(서버) - 서버 제작을 위한 프로세스 학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