● 각자 맡은 개발 파트 세부적으로 분리
- 분리한 각 기능들을 간략하게 github issue로 작성해 올리기
- 높은 우선순위의 개발사항 먼저 개발 진행하기
● 내가 개발해야 할 사항 정리
🔅 UI
- 메인화면
- PLAY 🚨 *
▶️ Select Mode (오프라인 / 온라인 선택하는 창)
- OFFLINE * ➔ 오프라인
- CONTINUE *
- SELECT LEVEL (맵 선택)
➜ 맵이 여러 개 만들어진다면 추가 - BACK * (뒤로 가기)
- ONLINE * ➔ 온라인
- HOST * (방 만들기)
- START *
- SELECT LEVEL (맵 선택)
➜ 맵이 여러 개 만들어진다면 추가 - HIDE UI (메뉴 숨기기)
➜ 게임 시작 전 같은 방에 있는 유저들과 있을 수 있는 임시 맵이 있다면 추가 - SETTINGS
- 최대인원
- 게임 중간 참여 ON/OFF - LEAVE *
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거나 BACK처럼 전 화면으로 돌아가도록
- BACK *
- HOST * (방 만들기)
- OFFLINE * ➔ 오프라인
- OPTIONS ⚙️ *
▶️ Options 메뉴창
- VIDEO *
- Brightness
- Resolution (해상도) *
- Fullscreen *
- BACK *
- AUDIO *
- Master Volume *
- Music Volume
- BACK *
- VIDEO *
- CUSTOMIZE🧑🏻🚀 (미정)
- EXTRAS (미정)
▶️ TUTORIAL LOG (조작방법)
- 조작키 설명
▶️ VIDEOS (조작 예시) - EXIT 🚸 *
- PLAY 🚨 *
● Unreal Engine - Coding conventions 숙지
언리얼 코딩 표준
2023 Tools Game Project. Contribute to rapa1130/UnrealGam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